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로 구입하는 해외여행상품, 체험학습 프로그램 본문

해외여행/여행 자금, 마일리지 굴리기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로 구입하는 해외여행상품, 체험학습 프로그램

Dondekman 2018. 3. 21. 20:27
반응형


항공 마일리지만으로 여행상품을 산다고?

대한항공이 자사의 skypass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단순히 항공 마일리지로 항공권 관련된 혜택이 아니라, 아예 패키지로 된 해외여행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건 이례적인 일, 이는 대한항공이 한진관광 여행사와 제휴하면서 가능해진 해외여행상품이다.

이밖에 대한항공, 한진관광을 제휴해 청소년, 어린이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비행장 견학, 조종사 훈련 과정 체험학습을 할 수 있어 어린이체험이나 청소년직업체험 등으로 좋을 듯.


부모님한테 마일리지를 드려 효도관광 가능


이번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는 여행상품은 특징은 마일리지 가족 공유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배우자나 자녀는 물론 위로는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사위까지 거의 대가족 단위로 마일리지를 줄 수 있다는 거.

그러니까 가족의 마일리지를 가족 중 한 사람한테 모아줘서 여행을 보내줄 수도 있고, 모든 가족의 마일리지를 모아 저렴하게 가족여행을 다녀올 수도 있을 것이다.

이밖에 자세한 마일리지투어 정보는 다음과 같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해외여행상품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 여행은 꽤 여러나라의 다양한 상품이 있다.

일본만 해도 자유여행으로 진행되는 오사카 2박3일해외여행은 skypass 마일리지 3만 마일, 오카야마까지 포함한 간사이 와이드 일주 3박4일 해외여행코스는 10만 마일이면 다녀올 수 있는 정도다.

이밖에 skypass 마일리지 2만5천 포인트면 중국 칭다오 3일 투어가 가능하며, 동남아여행의 경우, 베트남 할롱 베이와 하노이 4일 투어는 skypass 마일리지 2만 마일, 베트남 다낭, 호이안, 후에 여행 5일은 7만 마일리지가 있으면 가능하다.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 중 하나인 태국 푸켓 파통파라곤, 하얏트 플레이스 리조트 여행은 7만 마일이 필요하다. 이밖의 자세한 여행경로는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한진관광 홈페이지에 있다.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 프로그램


skypass 마일리지 5천마일만 있으면 제주도에서 진행하는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한마디로 파일럿 체험 학습니다. 체험학습 프로그램 내용은 모형항공기 제작, 날리기를 통해 항공기 비행 원리를 학습하는 '라이트형제 따라잡기'를 비롯, 관제탑과 격납고를 견학하는 비행장 투어도 있다.

투어 신청자들은 비행장에서 항공여객기의 이륙에서 착륙까지 실제상황에서 주고받는 관제탑과의 대화를 시뮬레이션으로 체험하게 되는데, 무엇보다 하이라이트는 비행기 조종사가 실제 훈련을 받는 조종 시뮬레이터에 탑승해 조종체험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중, 고등학생들의 진로체험, 직업체험이 될 이 체험학습은 일단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예약하거나 이를 포함한 제주도 여행상품을 예약해야 한다. 이후 제주 정석항공관에 가면 참여할 수 있다.


여행상품 구입 기간

일련의 대한항공 마일리지 여행상품은 2018년 4월~6월 기간 동안 첫 운영을 하며,  2019년 1월 1일 이후 소멸하는 skypass 마일리지부터 적용할 수 있다. 


구간별 항공 마일리지 적립기준

이러한 항공 마일리지는 어디를 가면 얼만큼 적립되는 것일까? 김포/인천 - 부산 구간은 215마일, 식으로 적립 기준이 있다.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알아본다.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 적립[링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링크]


사진출처: 대한항공홈페이지, 한진관광 홈페이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