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오산역맛집 교동짬뽕판다 메뉴판, 매운 게 필요하십니까? 본문

국내여행/체인점 맛집 이야기

오산역맛집 교동짬뽕판다 메뉴판, 매운 게 필요하십니까?

Dondekman 2021. 9. 18. 11:26
반응형

요즘은 전국 어딜가도 있는 교동짬뽕 프랜차이즈. 아마 지명 들어가는 짬뽕집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을거다.

오산에 와서 오산역맛집 족발 먹으려다가 족발 다 떨어져서 선택한 곳이다. 근데 다른 교동짬뽕과 달리 여기만 "교동짬뽕판다"라는 이름을 붙였네? 

체인점일까? 아니면 그냥 이름만 살짝 바꾼 순수 개인 업체일까?

오산 교동짬뽕 메뉴판

차돌짬뽕, 순두부 짬뽕 이런 건 일반 교동짬뽕 체인점에도 있는데 다른 중국집에는 잘 없는 것도 있다.

만두 짬뽕밥이나 갈비만두, 깐풍육같은 메뉴도 쏙 골라 팔고 있는 오산역맛집, 교동짬뽕판다. 메뉴 주문은 가게 입구에 있는 키오크스로 할 수 있어서 스마트하다.

탕수육 먼저 드릴게요~

오산 교동짬뽕판다 탕수육은 짬뽕이랑 세트메뉴로 17000원에 팔고 있어서 시켰다. 벽에 국내산 등심으로 튀긴다고 내세우고 있군.

묽은 질감에 파인애플이 잔뜩 들어가 있는 소스와 함께 나온 탕수육

 

확실히 고기맛이 살아있다. 근데 겉면이 막 타격감을 줄 정도로 바삭하지는 않아서 아쉽.

소스맛은 파인애플이 잔뜩 썰려 있는만큼 파인애플맛이 강하다. 새콤함이 달콤함에 잘 복무하고 있다.

양많은 교동짬뽕 등장

 

그냥 기본 짬뽕 시켰는데 양이 곱빼기에 육박하는 수준이다.

맛은 오징어 많이 들어있어서 오징어맛 나는 건 타 교동짬뽕하고 비슷하다. 오징어 많이 들어 있는 건 교동짬뽕 체인점 원조가 강릉이라 그런 건가?

이곳은 일반 교동짬뽕보다 훠얼씬 맵다. 그리고 캡사이신으로 매운맛을 냈는지 입에서는 잘 안맵고 머리가 매운(윙?)그런 맛이다. 

교동짬뽕판다를 오산역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한쪽에 밥솥이 있어서 무한리필로 퍼다 먹을 수 있다는 거다.

그런데 짬뽕 워낙 많이 줘서 밥까지 갈 수가 없는 수준
그리고 짬뽕 워낙 매워서 밥을 만다는 건 짬뽕하고 싸우는 느낌일 듯

 

오산 교동짬뽕판다 주차는 어울림(복개천) 공영주차장에서 1시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