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일본 오사카여행선물 돈키호테 쇼핑 추천 목록과 드럭스토어에서 물건살 때 유용한 어플 본문

해외여행/일본(고베-교토-오사카)

일본 오사카여행선물 돈키호테 쇼핑 추천 목록과 드럭스토어에서 물건살 때 유용한 어플

Dondekman 2017. 12. 20. 00:46
반응형

여기가 그 유명한 돈키호테 

일본가서 누구나 한번쯤 들른다는 돈키호테. 오사카에도 물론 돈키호테를 비롯한 여러 드럭스토어들이 있다. 

나는 오사카여행선물 거리가 없을까? 하고 그냥 가서 둘러보기만 했는데, 쇼핑족들은 거의 마지막날 일정을 전부 이곳에 몰두할 정도라고. 오늘은 오사카 돈키호테의 인기 쇼핑 품목과, 기타 드럭스토어 쇼핑할 때 유용한 어플을 소개한다.

정리해놓고 보니 앞으로 오사카, 후쿠오카, 도쿄 등 일본 도시들의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 매장에 가면 사가지고 와야겠다. 그러니까 이 포스팅은 일본 오사카여행선물 쇼핑 추천목록이자 내 버킷리스트가 되겠군.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DonQuijote Dotonbori, ドンキホーテ 道頓堀店


오사카 도톤보리점은 도톤보리 유람선의 출발점[링크] 부근에 있다.

도톤보리 입구에 들어서자마 보이는 오사카여행선물 인기품목들. 일본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에서 인기가 많은 것들은 크게 먹거리, 생활의약품, 미용품 등인데, 파스류 등이 바깥에 있더라.


파스류


가장 유명한 것이 휴족시간休足時間 (큐조쿠지캉)이라는 제품. 붙이고 있으면 몇 시간 걸은 종아리와 발에 마사지받은 듯한 쾌감을 느끼게 한단다. 어떤 돈키호테 쇼핑추천목록에도 들어있는 궁극의 아이템이다.

이밖에 동전파스로 유명한 로이히츠보코ロイヒつぼ膏, 샤론파스 혹은 사론파스サロンパス가 인기다. 둘 다 작은 크기 대비 효과가 큰 제품으로 호평이 자자하다. 

걷기나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한테 주면 좋을 오사카여행선물일 듯.


클랜져, 팩


한국에서도 베스트제품으로 뽑히는 일본의 썬크림, 자외선차단제를 일본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등지에서 구입하면 훨씬 저렴하다. 대표적으로 시세이도 아넷사 선블록 Shiseido Anessa이 있다.

클랜져류에서는 퍼펙트 휩Perfect Whip이 가성비 뛰어난 제품으로 꼽히며, AHA 클렌징 폼AHA Wash Cleansing이 얼굴 각질 제거용 클렌져로 유명하다. 이밖에 비오레 사라사라 파우더 시트Biore さらさら パウダーシート은 물티슈형 클렌져로 물티슈같은 것으로 피부를 문지르기만 하면 클렌져 역할을 해준다. 지속시간을 길게 한 옵션의 제품도 있으니 잘 보고 고를 것.

눈찜질팩으로 눈의 피로를 확 날려주는 메구리즘メグリズム이 있고, 최고의 코팩으로 알려진 비오레코팩Bioré 毛穴すっきりパック도 있다. 이 코팩은 흰색과 검은색이 있는데, 검은색이 더 비싸지만 효과는 대동소이하다는 평이 있으니 참고할 것.

인기가 많은 비오레 퍼펙트 오일パーフェクトオイル같은 경우, 건성피부에는 うるおいクレンジン グリキッド(촉촉한클랜져)가 더 좋단다.


기타 생활의약품


1900엔 정도에 300정 들어있는 캬베진이라는 제품이 유명하다. 소화불량, 위산과다 등에 잘 들으며 위염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

초기 여드름 살균과 흉터 예방에 좋은 페어 아크네PAIR Acne나, 모기 물린 곳을 살균하고, 가려움증을 없애주는 무히패치, 무히핏치ムヒパッチ도 인기다. 아울러 변비해소의 최고봉으로 불리는 코락쿠コラック, 품질 높은 안약 아이봉アイボン도 있다. 

본인의 필요도 필요지만 곤란을 겪고 있는 지인들한테는 이보다 더 좋은 오사카여행선물도 없을 듯. 한국에서 사면 가격이 어마어마해지니까 돈키호테나 드럭스토어 쇼핑품목으로 딱이다. 


돈키호테의 면세제도


먹거리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사도 되지만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면세 혜택을 따라올 수가 없어서... 일본 돈키호테에서는 5000엔 이상 구매시 8퍼센트 면세가 되는데, 지점마다 다르다.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은 5400엔 이상 구매해야 면세 가능하더라.

일단 돈키호테 쇼핑리스트에는 과일맥주나 킷캣, 컵라면 등이 자주 올라온다. 과일맥주는 맥주에 대충 과일 그려져 있는 건 못해도 중간은 간다는.. 그중 훼미리마트에서만 파는 북해도멜론맥주가 유명하더라.


먹거리의 천국


일본에서 유명한 킷켓キットカット이란 바로 녹차킷캣을 말한다. 교토, 오사카 등지의 돈키호테, 드럭스토어 쇼핑몰에 가보면 수십종의 녹차제품이 있고, 그 중에서 킷캣이 인기다. 보존성도 좋아서 오사카여행선물로 좋을 듯.

이밖에 일본국민캔디로 유명한 민티아Mintia도 돈키호테 쇼핑 추천 목록에 자주 오르며 컵라면도 빠질 수 없는 돈키호테 쇼핑 추천 목록. 가장 유명한 것은 nissin컵라면이다. 일본 컵라면은 인스턴트로 대충 때려박은 저가라면이 아니라 물을 부으면 놀랍게 부풀어오르는 건더기의 마술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이라서 인기를 끈다.



오사카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에서 본 이치란라멘. 

일본 교토에서 먹었던 이치란라멘[링크]이 생각난다. 저 1852엔짜리 하나 사면 5인분을 먹을 수 있단 말이지...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쇼핑할 때 유용한 어플


일본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쇼핑 추천 목록을 논할 때 언급되는 어플

일본 돈키호테는 정찰제가 아니어서 물건값이 제각각이다. 주로 번화가보다는 그렇지 않은 곳으로 갈수록 물건값이 저렴해지는 편. 서프SURF어플은 품목을 찾고, 지점별로 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는 어플이다. 오사카여행선물을 보다 절약해서 살 수 있겠네.

안드로이드, iO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앱이다.


별 게 다 있는 돈키호테


저 밀봉된 통에 들어있는게 좀 으스스해보인다. 설마 내가 생각하는 그.. 그런 건 아니겠지? 

중국 베이징의 왕푸징거리에서 먹었던 벌레꼬치[링크]가 생각난다는.



일본 오사카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에서 쇼핑을 마치고 나서는 길. 오사카 도톤보리는 밤이나 낮이나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살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은 오사카 도톤보리. 여행하면서 보내는 시간을 짧게 만들어 주는 힘이 있는 여행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