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Ocat Osaka난바역 오사카시티에어터미널에서 간사이공항리무진, 오사카공항버스 시간표 본문

해외여행/일본(고베-교토-오사카)

Ocat Osaka난바역 오사카시티에어터미널에서 간사이공항리무진, 오사카공항버스 시간표

Dondekman 2017. 12. 12. 19:29
반응형

Ocat Osaka란?

Ocat Osaka은 난바역에 있는 버스터미널로 간사이공항리무진버스, 오사카공항리무진버스를 탈 수 있고, 도쿄나 규슈 등 일본의 다른 도시로 버스이동이 가능하게 해준다. 

뭐 쇼핑몰과 버스터미널이 결합되어 있다는 점에서 강남센트럴시티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네. 오사카자유여행을 온 많은 사람들이 공항에서 이곳 Ocat Osaka로 공항버스를 타고 오더라.

나는 한국에서 올 때는 고베 산노미야행 간사이공항리무진버스[링크]를 탔었고, 이제 일본에서 한국으로 돌아갈 때 간사이공항버스를 타러 이곳에 갔다. 예매는 여행박사사이트[링크]를 통해 미리 해놨다는. 귀국날에는 우메다공항리무진을 이용할까, 난바공항리무진을 이용할까, 고민하다, 도톤보리에서 일정 끝을 장식할 것 같아, 난바역 Ocat Osaka 출발 공항버스를 골랐다. 


Ocat 

Osaka City Air Terminal, 大阪シティエアターミナル


도톤보리에서 난바역 오사카시티에어터미널 가는 길목에 있는 간판이다. 잘 있어, 도톤보리道頓堀ドトンボリ~

다음에 오면 더 재미있게 놀아줄게~ 


루넷사 난바 안내도

ルネッサ難波 ご案内


난바역 쪽으로 도톤보리를 빠져나오면 마주치는 안내판. 루넷사라는 게 Ocat Osaka를 포함한 이쪽 지구를 아우르는 타워의 이름같다.

Ocat Osaka가 OCAT빌딩이라는 이름으로 분홍색 지구에 적혀 있는 것이 보인다.



2층으로 가면 Ocat Osaka가 나온다는 팻말이 있군. 

여기서부터는 상하좌우 어디를 둘러봐도 Ocat Osaka로 가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팻말이 많다. 강남센트럴시티에서 버스터미널 찾는데 한참 걸린데 질려서 일찌감치 왔는데, 난바역 근처에서는 오사카시티에어터미널 못 찾아서 길 잃어버릴 염려는 없다.


OCAT DANCE X-PLOSION 2017


Ocat Osaka에서는 해마다 OCAT DANCE X-PLOSION이라는 댄스경연대회를 한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오사카시티에어터미널이 있는 건물이다. 그 건물 광장에서 댄스 연습을 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춤추느라 구슬땀, 구슬땀.


중앙의 엘레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로만 갈 수 있는 Ocat Osaka


이곳저곳 Ocat Osaka로 가는 안내표지판이 있다못해 바닥에도 큼지막하게 적혀 있다. 

나는 길을 잃어버릴래, 작심하고 땅만 보고 걸어도 길을 잃어버릴 수 없도록 했다.



외곽의 엘레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는 2층에 서지 않는다. 

2층 버스터미널로 가려면 중앙의 엘레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달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Ocat Osaka 승하차장 안내도


버스승차권발매소는 어디인지, 오사카(이타미)공항, 간사이공항버스 승차장은 어디인지, 혹은 도시간 고속버스 승하차장은 어디인지 안내도에 아주 자세히 나와있다. 

나는 너무 일찍와서 1층과 지하에 있는 쇼핑몰 구경을 좀 하려다가.. 에이, 좀 쉬자 하고 선글러스를 꺼내 썼다.

선글라스를 쓰고 있으면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지는 느낌이 든다. 


오사카시티에어터미널 대합실 시설


Ocat Osaka에는도 아주 디테일한 메뉴를 지닌 자판기가 있다. 편의점, 자판기왕국 일본답다니까.



Ocat Osaka에서 간사히공항버스를 기다리면서 무료와이파이도 이용할 수 있었다.

QR코드를 찍으면 버스 도착 정보도 알 수 있다.


Ocat Osaka난바역에서 간사이공항 가는 리무진 버스 


칸사이공항리무진 버스표를 보여주면 캐리어를 맡길 수 있다.


Ocat Osaka ↔ 간사이공항, 오사카공항버스 시간표


셔틀버스를 타고 간사이공항까지 가는길. 뒤에 화장실까지 있다.

Ocat Osaka에서 간사히공항이나 이타미공항으로 가는 공항버스시간표는 이곳, Ocat Osaka홈페이지에[링크]에 자세히 나와있다. 

간사히공항에서 Ocat Osaka, 우메다역, 고베, 나라 등 주변 도시로 가는 리무진버스시간표는 이곳[링크]에 나와있다. 간사이공항에서 유니버셜스튜디오도 바로 갈 수 있군.

이타미공항, 그러니까 오사카공항에서 우메다역 등 주변도시로 가는 공항리무진시간표는 이곳[링크]에 있다.


공항으로 GoGo


간사히공항까지의 소요시간은 1시간 좀 못걸려서다.

Ocat Osaka에서 출발한 리무진버스가 간사히국제공항 섬으로 가는 길로 접어들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