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해외여행갈 때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및 2018 1월 통신사멤버십 혜택들 본문

해외여행/해외여행 팁

해외여행갈 때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및 2018 1월 통신사멤버십 혜택들

Dondekman 2018. 1. 17. 17:27
반응형

해외여행에 긴요한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2018년 1월은 겨울방학이나 연휴와 맞물려 여행 수요가 많다. 이에 통신3사에서는 한시적이나 장기적으로 관련 상품 행사를 한다.

SK, LG U+,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을 하거나 회원권만 제시해도 각종 특권이 많다. 특히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관련해서 해외여행 관련 사항이 많으니, 알뜰여행을 노린다면 이런 이벤트를 놓치지 말 일이다.


KT멤버쉽 포인트 사용, 혹은 회원권만 제시해도...


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인천국제공항이나 김포공항, 김해 공항 내의 스카이허브 라운지 할인이 가능하다.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을 하지 않더라도 단지 회원임을 증명만 해도 본인과 함께 동행 3명 30% 싸게 할 수 있다.


면세점

면세점에서 역시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을 하지 않고 제시만 해도 프로모션이 있다. 200달러 이상 상품을 구입할 때 선불카드는 만원, 온라인 사이트에서 최대 9만원의 면세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T멤버쉽 VIP등급, 골드 등급은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의 골드등급과 마찬가지의 대우를 받게 되 15% 싸게 쇼핑을 할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사 

하나투어 해외 패키지를 구매할 시 혜택이 있다. KT 멤버쉽 포인트 사용하면 결제금액의 5%, 최대 5만원 디스카운트 들어간다. 호텔 예약의 경우 10%, 최대 10만원 디스카운트.

이밖에 하와이, 세부 등에서 하나투어가 운영하는 T라운지 방문시 무료음료와 함께 여행시 유용한 트래블팩을 증정 받는다. 현지에서 누리는 여행 상품도 더 저렴하게 제공 받을 수 있다.


LG U+ 멤버쉽 2018년 1월 행사


국내여행 입장권 

LG 유플러스 멤버쉽을 가지고 있으면 서울랜드 입장권 할인이 있다. 본인은 60%, 동반자 2명은 40%까지 저렴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수목원 제이원 가든같은 경우 본인과 동반자 한명에게 3500원 할인이 주어진다.


면세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벤트에 따르면 LG U+ 멤버쉽 포인트 사용 시 최대20배의 포인트를 일반 적립금으로, 현금 쓰듯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갤러리라면세점에서는 적립금 3만원 금액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다.


미스터 피자

이밖에 미스터피자에서 1월 25일 하루 동안 웹이나 앱에서 주문 시 40%할인해주는 행사가 있다. 새로 나온 '씨푸드빠에야' 메뉴를 만원에 주문할 수 있는 혜택도 있다.


SK 통신사 멤버십 이마트 할인


SK텔레콤 통신사 멤버십을 사용하면 2018년부터 이마트 혜택이 늘어난다. 

이른바, 척척할인의 신규 제휴처가 되면서 기존에는 24개월 기준 20만원 싼 혜택이 있었는데, 이제 354800원으로 2배 가까이 늘어났다. 

LG U+, KT멤버쉽 포인트 사용처럼 여행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국내여행이나 해외여행 갈 때 장보기를 이마트에서 한다면 알뜰 여행이 되지 않을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