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분식집이 인천 부평역맛집? 소문 듣고 간 모녀떡볶이, 만두, 김말이튀김 본문

국내여행/경기

분식집이 인천 부평역맛집? 소문 듣고 간 모녀떡볶이, 만두, 김말이튀김

Dondekman 2018. 7. 16. 17:53
반응형

불티나는 분식집

인천 부평구, 특히 부평역맛집을 검색해보면 많이 나오는 게 모녀떡볶이, 라는 분식집이다. 떡볶이, 야끼만두, 김말이튀김 등이 유명하단다. 자리가 나기는 커녕 피크타임에는 줄 서서 먹는 집이라는데...

부평역 지하상가로 들어가서 솟구쳐 나오려다가 애먹었다. 그냥 1층 부평역 역사로 올라와 2번 출구를 찾으면 편함.


모녀떡볶이



인천 부평역맛집 모녀떡볶이는 부평역2번 출구와 롯데마트 주차장 입구 사이에 있다.


피크시간이 지났는데도 사람 많네


모녀떡볶이는 오후 2시가 넘었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다.

가격은 떡볶이 1인분 2500원, 순대 1인분 3천원이다. 이밖에 김말이튀김, 만두, 오뎅 셋 다 2개에 천원씩. 싸다.


떡볶이 굿


모녀떡볶이, 떡볶이 본 맛에 충실했다고나 할까?

일반 분식집가면 너무 달거나, 짜거나, 맵거나, 덜 맵거나한데, 이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떡볶이 맛이다. 특히 국물이 맛있다. 나중에 우리 적게 줬다고 떡볶이 위에 국물을 한 국자 부어주시더라.

그나저나 떡볶이 위에 뿌린 파가 신의 한수. 저 파가 떡볶이맛의 밸런스를 잘 잡아준다.



둘이서 배부르게 먹었는데 만원밖에 안 나왔다. 가격 굿.

이렇게 맛있고 저렴하니까 인천 부평역맛집으로 소문난 거. 또 떡볶이든 튀김이든 만드는 족족 나가니까 갓 만든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이곳의 맛집 명성을 더 높여줬을 거다.



소문난 야끼만두, 뭐 재료로 꽉꽉 찬 건 아니지만 심플하니 좋다.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네.


주차장

 

인천 부평역맛집 모녀떡볶이는 바로 옆에 롯데마트 주차장이 있어서 여길 이용하면 된다.

바로 앞에 세울 곳이 있어도 견인지역이라 조심해야 한다는... 그리고 경찰차가 있긴 한데 잘 보면 줄서서 기다리는 손님 끝나면 떡볶이랑 만두, 김말이튀김 포장해간다는 소문이 있다. ㅋㅋ

어쨌든 많이 먹는 남자 둘이서 만원에 한끼 해결했다. 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