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쇼미더머니6 스포와 8회 예고편, 본선1차 공연의 탈락 예상자 본문

문화/Show Me The Money

쇼미더머니6 스포와 8회 예고편, 본선1차 공연의 탈락 예상자

Dondekman 2017. 8. 17. 22:23
반응형

이제 비로소 본선이라는건가?

길고 길다. 쇼미더머니6은 8회에 이르러 비로소 본선 1차 공연을 하니까, 말이다. 사람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점점 쇼미더머니6 스포의 위력이 커지고 있다.

이제 우승을 향한 범위는 점점 좁혀지고 있다. 지난 쇼미더머니6 7회까지 살아남은 인원은 타이거JK&비지팀은 매니악, 우원재, 블랙나인만 남았고, 박재범&도끼 팀은 주노플로, 우리디고차일드, 자메즈다. 

다이나믹듀오 팀은 넉살, 조우찬, 한해가 남았다. 지코&딘 팀은 영비, 행주, 킬라그램이 남았다.


쇼미더머니6 본선 1차 공연


블랙나인

이번 쇼미더머니6 본선 1차 공연까지 치고 올라온 후레쉬한 얼굴, 블랙나인, 후레쉬하면서 상대적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는 덜 하다. 인기가 덜 한 사람 중에 가장 많이 치고 올라온 사람이 아닐까?


블랙나인의 본명은 최정식, 나이는 1991년생이다. Vitality 크루 소속이며, 흑구라는 별명답게 검은 옷을 즐겨 입는다. 그동안 쇼미더머니5를 비롯한 전시즌에 무수히 문을 두드렸으나, 모두 1차 예선 탈락, 어렵게 뚫어낸 라인인 만큼 누구보다 절실할 듯. 



매니악

매니악도 영하지 않으면 잘 떨어지는 쇼미더머니 무대의 특성을 용케 극복하고 살아남았다. 그런데, 이번 본선1차 공연 즈음에 떨어질 것 같은 생각이 강하게 든다. 내가 프로듀서라도, 우열을 가늠하기 힘들정도로 개성과 실력을 갖췄으면 보다 더 후레쉬한 사람을 원할 것 같다. 

매니악의 본명은 마이클 홀튼, 업타운의 전 멤버로, 나이는 1981년생이다. 흑인과 황인의 혼혈로, 중저음의 멋진 목소리와 192cm의 키를 지녔다. 흑인의 하드웨어의 장점이 묻어나는 퍼포먼스와 파워래핑을 구사한다. 



우디고차일드

우디고차일드는 쇼미더머니5의 백댄서였다. 랩배틀때 이걸로 디스 당했다가, 도리어 춤은 힙합 아니냐고 분개의 되치기를 구사한 바 있다. 


뚜르르르~ 하고 비둘기 소리를 간헐적으로 쏟아내며 신선한 분위기를 불어넣는 그. 그런데 뭐랄까, 박재범&도끼팀의 주노플로와 자메즈를 상대로 그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 자꾸 물음표를 찍게 만든다. 쇼미더머니6 스포 명단에서 그를 못 본 것 같은데, 그는 쇼미더머니6 8회에서  탈락할까?


이번 본선1차 공연 탈락자 떡밥은 우원재


쇼미더머니6 8회 예고편의 탈락자 떡밥은 우원재가 가지고 가게 되었다.

그가 탈락할까? 왠지 이것도 떡밥으로 그칠 것 같다. 쇼미더머니6 본선1차 공연에서 우원재의 활약을 기대한다.



2인 합동공연 대결


마이크 선택 싸움에서 부전승으로 올라온 멤버들이 2인 합동 공연을 펼친다. 다이나믹 듀오 팀은 넉살&조우찬, 지코&딘 팀은 행주와 영비가 무대를 펼친다.

쇼미더머니6 스포에 따르면 조우찬이 꽤 오래 올라간다고 하던데... 해서 다이나믹 듀오 팀의 승리를 점쳐본다.


1인 공연 격돌은 한해 VS 킬라그램

마이크 선택 결투에서 라이노를 제치고 올라온 한해, 그리고 해쉬스완을 제치고 올라온 킬라그램이 이제 결과를 낸다. 

프로듀서 합동 공연 결과 1차는 지코&딘, 킬라그램 합동공연이 127만 5천원, 다이나믹 듀오와 한해가 펼친 공연이 110만원을 기록했다. 킬라그램이 현재 우세한 상황인데, 1차 때 많은 득표를 보인 팀이 2차 때는 역전당하는 경우가 더 많았던 것 같다. 

어떻게 될까? 이번 쇼미더머니6 8회 본방 사수!


쇼미더머니6 8회 예고편

사진, 동영상 출처: Show me the money6, Yutube Mnet official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