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초밥뷔페 쿠우쿠우 전주 송천점, 평일런치, 주말디너 가격 본문

국내여행/체인점 맛집 이야기

초밥뷔페 쿠우쿠우 전주 송천점, 평일런치, 주말디너 가격

Dondekman 2018. 8. 8. 21:20
반응형

초밥 전문 뷔페?

전주 송천동에 초밥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뷔페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다.

모처럼 형네 식구와 점심을 먹었는데, 여기 괜찮다는. 카카오지도 거리뷰로 보니까 아직 위치한 건물도 벌판으로 나올 정도로 새로 지은 건물에 새로 개업했다. 

전주에는 여기 말고 전주 효자점이 또 있더라고.


쿠우쿠우 전주 송천점 가격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 

오후 5시 기준으로 평일런치 가격과 평일디너 가격이 나눠진다. 만 26개월 이상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 가격이 나눠져 있다. 

쿠우쿠우 스페셜 메뉴하고 초밥도시락은 만원 가격으로 따로 주문할 수 있더라. 


엄청 넓어


평일런치때 방문한 쿠우쿠우 전주 송천점. 한바퀴 돌아봤는데, 장내가 크기도 하다.

송천동 동네 단체들 다 와도 수용할 듯.

초밥뷔페답네


초밥뷔페 쿠우쿠우는 초밥전문점이자 뷔페라는 컨셉답게 초밥 종류가 많다. 생선별로, 육류 부위별로, 그리고 조합별로 펼쳐지는 초밥 요리들...



묵은지 초밥도 있다.



옆으로 보니까 그냥 묵은지초밥 말고, 양념묵은지초밥도 있다. 이런 식.


구운연어, 치즈연어초밥까지


초밥 한 가득 담아와서 먹었다.

접시 우측 에 보면 생연어, 구운연어, 연어 위에 치즈를 얹은 연어도 있다. 이런식으로...


쿠우쿠우 초밥 목록


초밥뷔페 쿠우쿠우 초밥코너 한쪽에는 초밥에 쓰이는 재료에 대한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다.

점성어, 농어, 도미, 장어 등의 원산지를 비롯해 돼지고기 목살, 항정살, 소고기 우삼겹이나 육회초밥 떡갈비에 대한 원산지 표기도 있군.


피자, 로스트, 그릴


초밥뷔페 쿠우쿠우 전주 송천점은 너무 넓어서 반대쪽까지 음식이 있는 줄은 몰랐다.

엄마가 밥 떠오면서 발견했다는. 초밥메뉴 코너 반대편에 가보니까, 여기는 일반부페에서 많이 봤던 구이, 튀김류, 디저트류 등이 있다.



먹으면 배가 확실하게 불러주는 음식들, 

어디서 봤는데, 뷔페에서는 손님들의 배를 빨리 부르게 하기 위해서 튀김류를 특히 눈에 잘 띄는 곳에 비치한다는데... 여기는 그렇지는 않다. 거의 없는 줄 알고 식사시간을 다 보낼 뻔 했을 정도니까.


놀이방, 수유실 잘 되어 있다


손주를 대리고 할머니가 놀이방에 왔다.

여긴 7세 이하만 입장 가능하다고 한다. 할머니 품에 안겨서 놀이방 구경만 하고 나온 손주.



동전뽑기나 오락실도 비치되어 있다는. 본격적으로 동전교환기까지 있다. 아이들 데리고 초밥뷔페 쿠우쿠우에 와도 이쪽에 에너지를 쏟게 만들 수 있을 듯.

놀이방 옆에 수유실도 잘 되어 있다.


식사의 대미를 장식하며


누들코너에서는 짜장, 짬뽕, 잔치국수나 베트남국수까지 주문하면 바로 준다.

그런데 짬뽕은 그닥. 초밥뷔페니까 해산물 재료 많을텐데 왜 별로지?



디저트 퍼와 먹기



자, 마지막으로 과일이랑 먹고 콜라 한잔 먹고 끝.


별실 규모는 작은 편


초밥뷔페 쿠우쿠우는 실내가 넓은데 비해서 연회장은 좁다.

아마 웬만한 인원들은 모두 본당 홀에 수용하려는 생각일 듯. 소규모 돌잔치나 회갑연, 피로연 등은 이곳에서 하면 될 듯.


체인점이 많네


벽 한쪽에는 전국에 퍼져있는 초밥뷔페 쿠우쿠우 체인점 목록이 적혀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뿐 아니라 거의 모든 시도에 다 퍼져 있는 듯. 제주도 서귀포까지, 하다못해 중국과 호주에도 쿠우쿠우 지점이 있다.



쿠우쿠우 전주 송천점은 2층에 있는데 3층은 볼링장.

회식하고 볼링 한판 치기 좋은 듯. 그리고 4층에는 홀리졸리키즈카페가 있네. 아이들 데리고 평일런치, 주말디너 먹으러 왔다면 되게 괜찮은 조합일 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