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저렴한 해외 여행자보험 가격비교 및 P2P보험'스몰티켓'커뮤니티 본문

해외여행/여행 자금, 마일리지 굴리기

저렴한 해외 여행자보험 가격비교 및 P2P보험'스몰티켓'커뮤니티

Dondekman 2018. 3. 31. 18:01
반응형

하루에 커피 한 잔 가격이면 된다고?

저렴한 해외 여행자보험 가격비교를 해보자. 보통 여행갈 때 항공권예약에는 신경써도 여행보험은 생각을 잘 못하는 경우가 많다. 생각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며 보장내용도 괜찮은 상품들이 있다.

보장 내용으로만 따지면 물론 고급 해외여행보험 가격비교[링크]를 해봐야 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뭐 세계일주를 할 것도 아니고, 해외출장 때 필요한 단기여행자보험, 주말동안 다녀올 일본여행자보험 등을 원한다면 실속있게 적당한(?)커버를 받는 이런 상품이 좋겠지.

단기해외여행자보험 가격비교을 해보고 커뮤니티형 P2P보험 스몰티켓을 소개한다. 보장사항이 없을 경우 낸 돈을 돌려받는 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실속플랜)


남녀모두 실손 포함, 안포함 모두 하루 2000원이다. 정말 하루 커피 한잔이네.

여행 중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는 1억원, 상해의료비 500만원, 질병의료비 200만원, 휴대품손해보장금액 20만원, 여행 중 배상책임 1000만원으로, 딱 최소한의 것만 대비하고 싶다, 생각하며 해외 여행자보험 가격비교를 하고 있으면 이 상품이 좋을 듯.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실속형)


D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경우 남녀와 실손보험 포함, 안포함이 다르다. 

남자는 실손 안포함2420원, 포함 2750원, 여자는 실손 안포함2370원, 포함 2650원이다. 여행 중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는 3000만원, 상해의료비 1000만원, 질병의료비 1000만원이다.

이 상품은 휴대품손해보장금액, 배상책임 등이  보상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해외여행 여행자보험이다. 다만 여행 중 가장 많이 겪는 사고인 상해와 질병에 대한 보장금액이 좋다. 여행 중 사고가 나 다친다거나 질병이 걱정된다면 이 상품이 좋겠다.


한화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기본플랜)


한화손해보험의 여행보험 기본플랜은 남자는 실손 안포함 시 3000원, 포함 시 3300원, 여자는 실손 안포함2070원, 포함 3290원으로 특히 실손 안포함 시 남녀차이가 있는 편이다.

이밖에 여행 중 상해사망 및 후유장해 5000만원, 상해의료비 1000만원, 질병의료비 1000만원으로 세 저렴한 해외 여행자보험 가격비교를 해 보자면 앞서 두 상품의 중간정도의 보장내용을 가지고 있다.

한화의 여행보험 기본플랜은 휴대품손해보장금액 20만원, 여행 중 배상책임 500만원의 보장내용도 가지고 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상품이 다 좋은데, 휴대품손해보장, 배상책임이 걸린다면 이 상품을 여행자보험추천품에 올린다.


P2P보험 커뮤니티 '스몰티켓'


베타서비스를 마치고 2018년 4월 정식 오픈한 P2P보험 커뮤니티 '스몰티켓'은 P2P보험 커뮤니티다. 즉 비슷한 수요를 가진 사람들이 모여 보험에 필요한 자금을 모집하는 형태인 것.

스몰티켓의 특징은 약관에 나와있는 사고가 생기지 않으면 낸 보험료 중 일부를 기부금 형태로 돌려준다. 이외에 보험에서 보장되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제휴서비스를 참조하면 돌파구가 생기는 등 기존 보험과 개념이 좀 다르다.

현재 운영하는 상품은 레저와 태아보험, 여행보험이며, 국내여행자보험도 해당된다. 스몰티켓 홈페이지에서 커뮤니티를 골라 약관을 살핀 뒤 가입할 것.

앞서 소개한 여행보험 상품과 마찬가지로 세부사항은 추후에 변동될 수 있으니 꼭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험료를 계산해보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