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데크만의 베이스캠프

구정 설연휴 국내여행은 KTX보다 싼,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으로 본문

국내여행/국내여행 팁

구정 설연휴 국내여행은 KTX보다 싼,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으로

Dondekman 2018. 1. 22. 16:52
반응형

구정여행을 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

국내 저가항공사LCC의 대표주자인 제주항공과 에어부산에서 구성 설연휴를 맞아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내놓았다.

구정 설연휴 귀성객을 위한 이 비행기표는 부산, 김포공항 왕복권이 KTX보다 2만원 정도 쌀 정도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에 속한다. 이 설연휴 비행기티켓을 예매해 활용한다면 알찬 설연휴 여행을 할 수 있을 듯 하다.


설연휴 제주항공의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


제주항공은 2월10일부터 22일까지 김포 제주공항 노선에 104편 19600석 규모의 임시편을 할인항공권으로 추가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제주항공 핸드폰어플을 이용해서 설연휴 항공권 예약을 할 수 있다. 가격은 KTX보다 싼, 3만원대가 될 예정이다. 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을 하면 싸게 제주도 설날여행을 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이 항공편을 이용하면 가장 싼 구정 설연휴 국내여행을 할 수 있다. 땡처리비행기표보다 저렴한 것. 


설연휴 에어부산의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


에어부산은 구정 설연휴의 역귀성 고객 유치를 목적으로 할인항공권을 발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편도37000원으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매를 할 수 있다. 성수기에 비하면 60퍼센트 할인

부산공항에서 서울 김포까지 KTX보다 2만원 저렴한 가격이다. 이 가장 저렴한 항공권은 1월 23일 14시부터 26일까지 3일 동안 예매 가능하며,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가항공가격비교를 잘 해둔 여행객이라면 가장 저렴한 항공권 예약으로 설연휴 국내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